상세정보
돈 벌게 해주는 돈 버는 세무사
- 저자
- 전기주 저
- 출판사
- 라온북
- 출판일
- 2023-04-12
- 등록일
- 2023-08-30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9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기회를 붙잡는 세무사는 따로 있다!매년 700여 명 정도의 세무사가 새롭게 생겨나고 있다. 20~30대 젊은 세무사들이 ‘수습’이라는 이름을 달고 열심히 뛰어다닌다. 적은 월급을 가지고 참고 참아 수습을 끝내지만, 기존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을 찾기는 쉽지 않다. 게다가 경쟁이 치열한 만큼 기장료가 반 토막을 넘어 세 토막으로 줄어드는 경우도 많아지면서, 열심히 일한 강도와 다르게 버는 비용은 적다. 치열하게 공부해서 합격증을 손에 쥐었는데, 세무사로서의 삶은 더욱 생존에 목숨을 걸어야 한다. 과연 세무사의 길은 이렇게만 힘들게 살아가야 할까? 이런 세무사들에게 한 줄기 빛과 같은 방법이 있다.『돈 벌게 해주는 돈 버는 세무사』는 수습을 마치고 바로 개업을 시작한 저자의 생생한 세무사 노하우를 담고 있다. 개업 장소 선정부터 영업 전략, 틀에 박힌 세무의 경계를 넘어 프로그램 개발, 비즈니스 코칭, 매출 상승까지 조언하고 가이드 한다. 이 책은 신규 세무사는 물론이고 매출 정체로 고민하는 세무사, 변화와 혁신을 모색하고자 하나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라 애태우는 대부분의 평범한 세무사들에게 지금보다 훨씬 효율 높은 업무 방식을 알려주고 고객사의 니즈를 파악하는 새로운 관점과 접근법을 제시해 줄 것이다.
저자소개
정성 세무회계 대표세무사로 독특한 이력이 있다. 창업한 시기부터 매년 100% 이상 성장했고, 세무사 사무실 전용 녹취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현재는 고객사 1,000여 곳의 세무대리를 담당하고 있다. 세무사로서의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이유가 ‘세무사도 장사꾼이다’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세무사와의 차별화를 위해 세무업무능력 및 기업 문제해결능력 키우고자 치열하게 고민한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만족을 올릴 뿐만 아니라 세무사 사무실의 업무 시스템을 개선하고 있다.
목차
프롤로그 나는 다시 돌아가도 세무사가 될 것이다1장 세무의 담을 넘다우리의 세무는 안녕한가4차 산업혁명이 가져올 세무의 내일은 안녕한가2장 START 창업 시 반드시 챙기고 가야 할 태도천만 원짜리 시계를 차고 고급 정장을 입어라창업부터 시작하라영업하는 법을 배우고 나서 뛰어들어라내가 있는 도시에서 1등을 목표로 하라고인 물에 다이빙하지 말라3장 RUSH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발상의 전환으로 발전하기해답은 ‘실행’에 있다채용 시스템을 바꾸면 직원이 ‘인재’가 된다분업화로 생산성도 높이고 숙련도도 높이고‘일학습병행’ 지원제도 활용하기콜센터처럼 응대하라직원을 감독하지 말고 케어하라고객사의 요구 수준을 수치화, 계량화하라에버노트로 정리하라4장 SPURT 매출을 10배 성장시키는 영업 루틴철저하게 세일즈하는 세무사가 돼라고액의 영업 사원은 최고의 벤치마킹 상대모든 고객사가 만족하는 세무사는 없다1명의 고객 뒤에 2,500명이 있음을 명심하라성장을 위한 특별한 계기를 마련하라전문성 확보를 위해 노력하라현장에 답이 있다5장 GOAL IN 차이를 가져오고 체인지업 하는 8가지 차별화 전략세무 프로그램을 활용한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하라손익분기 보고서의 패러다임을 바꾸어라잘 팔리는 습관을 장착하라고객사에 정기 리포트와 쓸 만한 팁을 제공하라프로그램을 기획하는 세무사가 돼라의미 있는 사람과 의미 있는 관계를 맺어라전문가 그룹을 만들어라잘 버려야 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