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학습서 "한국어로 말해 주세요" - 떡볶이편
외국인을 위한 최고의 한국어 학습서!
“한국어로 말해 주세요”(영문 제목 Talk to me in Korean) 는 “재미있게 한국어를 배우자” 라는 모토로 시작된 한국어 무료 교육 사이트 TTMIK 의 학습내용을 책으로 만든 것입니다.
TTMIK Talk 시리즈는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쓰는 대화 문장과 단어들을 배울 수 있도록 장소와 주제별로 상황을 만들어서 TTMIK 멤버들이 직접 나눈 대화들을 정리하였습니다. 대화 내용 전문과 대화중에 나온 단어 목록, 문법 포인트가 수록되어 있고 마지막에는 퀴즈까지 풀어볼 수 있습니다.
지나인의 "한국어로 말해주세요"(Talk to me in Korean)은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 하는 외국인이 있다면 제일 먼저 추천해줘야 하는 책이다.
TTMIK의 재미있는 한국어 수업들은 이미 전세계 수백만명의 한국어 학습자들에게 인정받았고, 책을 통해 배운 내용을 유튜브에서 동영상으로 직접 발음을 들을 수 있으며, Talk To Me In Korean.com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복습을 할 수 있다.
전 세계 사람들이 한국어로 말하는 그날까지! TTMIK의 멋진 행보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지나인
지나인은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 TalkToMeInKorean.co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Talk To Me In Korean(TTMIK)는 2009년 시작한 이래로 현재 하루 평균 방문자 3만명, 강의 다운로드 5천만건, 유튜브 누적 조회수 650만건을 돌파하였고 전 세계 190개국에서 Talk To Me In Korean 로 한국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해외에 널리 알린 공로를 인정 받아 "2013년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해외진출 유공자포상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국무총리표창을 받았습니다.
1. Korean Transcript 한국어 대본
2. English Translation 영어 번역
3. Vocabulary 단어
4. Review 복습
5. Comprehension Quiz 퀴즈
6. Answers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