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오늘 나에게 약이 되는 말
미리보기

오늘 나에게 약이 되는 말

저자
한설 저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출판일
2015-01-27
등록일
2016-06-2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4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어제에 지친 당신에게 보내는 낱말 처방전 56가지
오늘 당신에게 약이 되는 말

우리는 매일 수많은 이야기에 둘러싸여 살아간다. 뉴스, 소설, 드라마, 영화, SNS나 친구들과의 대화……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은 이야기들. 그중에는 너무 자극적이라 쉬이 잊을 수 없는 이야기도 있고, 대부분은 스치듯 금세 잊는 경우가 많다. 어쩌면 기억에 남기 위해 더 강하고 자극적인 말을 찾아 안간힘을 쓰는지도 모른다. 마치 사회생활처럼 누구보다 강하게 인상에 남지 않으면 사라지기라도 하듯 하루하루 애를 쓰다 지쳐가는 모습과도 닮았다. 그러다 문득, 우리 일상을 채우는 진짜 말은 무엇일까 돌아보게 되는 순간이 있다.

『오늘, 나에게 약이 되는 말』은 스테디셀러 『배려』의 저자 한설이 지칠 때마다 힘이 된 이야기를 모은 책이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머뭇거릴 때, 괜한 분노에 마음이 괴로울 때 스스로 일어설 수 있는 힘이 되었듯, 이 책이 당신에게도 순한 처방전이 되기를 바라며 약이 되는 이야기와 낱말들을 엮어 담았다. 일상에 치여 중요한 것을 놓치는 현대인에게, 인생의 의미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다시금 따뜻한 마음을 일깨워줄 것이다"

"저자 : 한설
우리 삶을 어디론가 데려가는 것은, 우리가 자주 쓰는 언어의 영혼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생각하는 대로, 말하는 대로, 행동하는 대로 살아가게 되니까.
신문기자를 하다가 전업작가로 돌아섰으며, 사람들이 스스로와 주변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며 살아가는지에 늘 관심을 기울인다. 『지금 외롭다면 잘되고 있는 것이다』 『배려』 『스물아홉, 늦었다고 하기엔 미안한』 등을 썼다.
힘들 때마다 되돌이표처럼 돌아가 읽곤 하던 이야기들을 묶어 책으로 냈다. 직접 겪은 에피소드부터 누군가에게 들은, 또는 신문이나 잡지에서 읽고 기록해둔 친숙한 이야기들까지. 이야기에서 핵심 낱말들을 추려냈다. 곁에서 묵묵하게 힘이 되어 다시 일어날 용기를 주었던 약이 되는 말들이 당신에게도 놀랄 만큼의 효과를 거두기를 기대한다.
"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