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나는 괜찮은 연이야
미리보기

나는 괜찮은 연이야

저자
이국주 저/양지은 편
출판사
자음과모음
출판일
2015-07-09
등록일
2016-05-0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4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이국주의 ‘연’ 과 관련된 ‘행복’ 이야기

연꽃·연하남·연애·연예인·연기…



스스로를 사랑할 줄 아는 사람만큼 매력적인 존재는 없다!



개그우먼 이국주는 자신을 꽃에 비유한다면 ‘연꽃 같은 여자’라고 한다. 연꽃은 둥글고 크다. 연꽃은 진흙탕에서 자라도 전혀 진흙에 물들지 않고, 시궁창에서 피어도 향기가 가득하다. 뚱뚱해도 당당하고 빛나는 여자 이국주는 책을 통해 이야기한다. 외모가 전부가 아니라고. 누군가 만약 외모에 자신이 없다면 지금부터 ‘연꽃’ 같은 여자로 살아가면 된다고.



‘비호감이라고, 그래서 너는 절대 안된다’고 이야기 듣던 자신이 어떻게 2015년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예능상을 수상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개그우먼이 되었는지를 ‘연’이라는 글자를 통해 들려주는데, 책에서도 역시 이국주만의 방식으로 독자들을 크게 웃게 만든다. 웃음 한방으로 자기계발적 내용을 단번에 전하며 메시지를 깨닫게 한다. 연꽃, 연애, 연기, 연필 등 ‘연’이라는 머릿글자를 가진 단어들은 이국주의 성공 이야기, 가치관, 생활의 지혜, 멋스러움으로 연결되며 당당함의 미학으로 감동을 준다.



일곱 살 때 가수 ‘소방차’의 춤으로 시작해서 ‘서태지와 아이들’ ‘HOT' '영턱스’ ‘신화’의 춤에 열광했던 유년 시절이 어떻게 연결되어 오늘날의 자신을 만들었는지, 그리고 얼마 전까지 출연했던 [룸메이트]의 에피소드, 자신의 로망이었던 백지영과의 만남, 연하남을 만나고 결혼을 하기까지는 여자로서 어떤 자격을 갖추어야 하는지, 사랑하는 남자에게 매력적인 여자로 보이는 법, 이국주를 좋아하는 대중이라면 솔깃하고도 유익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았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맛있는 것을 요리하고, 아기자기 예쁜 것을 좋아하고, 뚱뚱해도 자신 있게 옷을 입어서 더욱 빛나고 아름다운 여성으로 거듭나는 방법을 담았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