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사랑해야 운명이다
미리보기

사랑해야 운명이다

저자
김창수 저
출판사
행복에너지
출판일
2015-09-30
등록일
2016-03-0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1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책 『사랑해야 운명이다』은 2015 한국HRD대상 명강사 부문 대상 수상자이자 희망아카데미 대표인 김창수 저자의 ‘세상을 향한 따뜻한 사랑을 담은 시집詩集’이다. 책은 총 87편에 이르는 시와 각각의 작품에 걸맞은 사진들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짧은 시가 주를 이르고 있지만 힘겨운 일상 속에서도 뜨거운 생의 의지를 갈구하고 희망을 노래하는 화자의 목소리는 길고 어려운 시만이 다가 아님을 증명하고 있다. 독자의 마음에 깊은 흔적이 아닌, 가만히 가져다대는 따뜻한 손과 같은 온기를 전하며 “살아 있는 한, 희망은 유효하다.”라는 평범한 진리를 진솔한 목소리로 노래한다.

저자는 한때 잘나가는 대기업의 일원이었다. 하지만 희귀병, 암, 치매를 앓는 네 명의 식구와 함께하는 삶은 녹록지 않았다. 그 버거운 현실을 타파하고자 회사를 그만두고 잠시나마 빚이 없는 순간을 맞이하기도 했지만 말 그대로 ‘순간’일 뿐이었다. 현재는 전국 어디든 불러만 주면 찾아가 “내일은 기필코 희망”임을 자신의 삶을 통해 증명하고 설파하는 전국구 인기 강사로 활동 중이다. 그 누구보다 아픔이 컸기에 그의 목소리에는 진심이 담겨 있고 강연 말미에는 많은 이들의 박수갈채를 이끌어낸다. 그 아무리 혹독한 운명일지라도, 본인의 의지에 따라 언젠가 환하게 빛나는 미래로 탈바꿈하는 것이 바로 운명이라는 사실을 퇴직 이후 절실히 깨달은 저자가 당시의 심정을 그때그때 고스란히 적어두었던 것이 바로 이 시집으로 재탄생되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