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미리보기
몸값 높이기의 기술
- 저자
- 존 에이커프 저/김정희 역
- 출판사
- 다산북스
- 출판일
- 2019-08-05
- 등록일
- 2020-03-24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32MB
- 공급사
- YES24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회사가 우리를 구원해줄 것 같아? 천만에!”
진짜 고수는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일에 집중한다!
전 세계 500만 직장인의 삶을 변화시킨 기적의 커리어 특강
18년간 우체부, 카피라이터, 제조회사 임원, 프리랜서 영업자, 문구회사 콘텐츠 디렉터 등 수많은 직군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저자 존 에이커프는 어느 날 갑자기 회사로부터 해고당한 뒤 두려움과 혼돈의 시간을 보낸다. ‘나는 왜 늘 불행하게 회사를 그만둘까?’ 그 과정에서 경험한 일과 직장생활에 대한 깨달음을 자신의 트위터와 블로그에 올리며 미국 직장인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었고, 그 후 전 세계 수백 만 직장인의 삶을 바꾼 동기부여 전문가가 되었다. 존 에이커프는 이 책에서 평생 일을 할 수밖에 없는 우리가 고통스럽고 불행한 이유에 대해 정면으로 주먹을 날린다. 그리고 지금 당장 우리 스스로에게 이런 질문을 던지라고 권한다. ‘나는 회사를 위한 일을 하고 있는가? 아니면 나를 위한 일을 하고 있는가?’
『몸값 높이기의 기술』은 우리가 직장에서 반드시 만날 수밖에 없는 네 가지 영역에서 답을 찾아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몸값을 강력하게 탈바꿈시키는 책이다. 만약 당신이 ‘올해는 반드시 연봉을 두 배로 높여 이직하겠다’라고 결심을 했다면, 먼 곳에서 답을 찾지 말고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내 가치를 높이는 일’에 집중하면 된다. 이미 알고 있는 ‘가벼운 인간관계’를 활용하고(인맥), 경력 천장을 뚫기 위한 ‘나만의 전문성’을 확보하고(기술), 대체 불가능한 ‘성격적 특성’을 갖추고(인성), 성과를 만들어내는 ‘일하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추진력) 우리는 원하는 미래를 얻을 수 있다. 죽도록 일만 하며 회사의 소모품으로 쓰이다 초라한 경력으로 삶을 마감하게 될까 봐 두려운 사람이라면, 이 책을 통해 틈틈이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을 배워 내일 당장 해고되더라도 구직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경력의 무기’를 갖추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통찰력 있고 유쾌한 메시지로 지금까지 수백만 명의 독자를 사로잡은 동기부여 전문가이자 커리어코치, 베스트셀러 작가. 18년간 홈디포, 보스, 스테이플스 등의 회사에서 근무하며 경험한 것들을 블로그를 통해 사람들과 공유했고, 이것이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작가로 데뷔했다. 특유의 따뜻하고 유쾌한 유머로 주목을 받은 그는 ‘작가들이 좋아하는 작가’, ‘독자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자기계발 작가’로 손꼽히고 있다. 『피니시』를 비롯해 『시작하라Start』 『그만두는 사람Quitter』 『두 오버Do Over』 등 그의 저서들은 모두 아마존 베스트셀러, 《월스트리트저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피니시』는 지금 당장 시작하라고 외치는 수많은 자기계발 전략 사이에서, 시작보다 더 중요하고, 어쩌면 시작하는 것쯤은 유치하고 쉬워보이게 만드는 ‘끝까지 해내는 것’에 관해 이야기한다. 그가 온라인에 개설한 ‘도전의 30일 프로젝트’는 이미 수만 명의 사람들이 참여해 놀라운 성과를 경험했고, 2016년에 멤피스대학교의 연구를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되었다. 그는 더 많이 애쓰고 노력하는 것이 결코 끝내는 습관을 만들어주지 못한다는 것을 실험으로 보여주며 사람들이 철석같이 믿고 따르는 대부분의 자기계발 전략을 뒤집고, 시작한 일을 끝내기 위해 필요한 것들에 대해 누구나 가뿐하게 실천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을 제시한다. 이 책은 출간 즉시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뉴욕타임스》 《포브스》 《포춘》 등 수많은 언론의 극찬 사례를 받았다.
목차
프롤로그
1부 제발 혼자 해결하려고 애쓰지 마
2부 당신은 ‘0’에서 시작하는 게 아니다
3부 나쁜 놈들은 항상 이기지, 아주 잠깐은
4부 일보다 중요한 건 ‘방식’이야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