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당신은 이미 읽혔다 (개정판)
미리보기

당신은 이미 읽혔다 (개정판)

저자
앨런 피즈,바바라 피즈 공저/황혜숙 역
출판사
흐름출판
출판일
2023-02-28
등록일
2023-05-1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5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스티브 잡스, 빌 게이츠, 에릭 슈미트…
자신의 삶을 성공으로 이끈 사람들이 보이는 몸짓의 공통점!

애플의 창업자 스티브 잡스, 마이크로 소프트의 창업자 빌 게이츠, 구글의 2대 CEO 에릭 슈미트의 몸짓에는 공통점이 있다. 이들은 청중을 앞에 두고 절대 손가락질 하지 않는다. 만약 스티브 잡스가 새 아이폰 출시를 앞두고 청중을 향해 지속적으로 손가락질을 해댔다면 꽤 많은 이들이 불쾌감을 느꼈을 테다. 수많은 사람들을 앞에 둔 연설자는 손바닥을 드러내 보이고, 양손 끝을 마주 대고 세워 뾰족한 첨탑 모양을 만들거나, 엄지에 나머지 손가락을 둥글게 붙이며 ‘OK’사인을 만든다. 이 몸짓이 단지 습관적인 행동이라고 생각하면 매우 순진한 것이다.

『당신은 이미 읽혔다』에 따르면 손을 펴 보이는 것은 ‘난 당신을 공격할 의사가 없으며 진실합니다.’라는 의도를 전달하기에 굉장히 적합한 몸짓이다. 이는 수많은 사람들을 설득해야 하는 자리에서 비호감을 부르는 몸짓은 최대한 배제하고 신뢰를 주는 사소한 몸짓을 적극 활용한 전략이다.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권위자이자 인간 행동 전문가 저자들의 30년 연구가 집대성된 『당신은 이미 읽혔다』는 2012년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몸짓 언어의 독보적 바이블으로 자리 잡았다. 보디랭귀지는 누군가를 설득하고 자신의 의견을 효과적으로 피력할 때 굉장히 유용한 수단이다. 업무적인 미팅이 잦은 사람, 발표나 강연을 하는 사람, 그 외에도 자신을 둘러싼 인간관계를 조금 더 긍정적으로 바꾸고 싶다면 이 책을 한번 읽어보기를 권한다.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상대의 몸짓을 해석하고 내가 무심코 행하던 부정적 몸짓을 제어하기 쉬울 것이다. 몸짓, 얼굴, 표정 등을 활용하여 상대에게 원하는 것을 얻고, 상대가 원하는 것을 주는 원활한 의사소통의 기술을 소개한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