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까맣게 빛나는 별
미리보기

까맣게 빛나는 별

저자
조주희 저
출판사
타임비
출판일
2015-08-21
등록일
2016-03-0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0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별을 그리는 시인이 되고 싶다.

영롱한 빛깔을 반짝이는 그렇듯 아름다운 별들 가운데서 까맣게 영롱이 반짝거리는 별을 이야기하는 시인이 되고 싶다.

까맣게 빛나는 별이 되어서 까맣게 빛을 쏟아내는 삶의 얘기와 영혼의 숨결을 시로 색칠하고 싶은 것이다.
까맣게 빛나는 별은 우주가 태어날 적부터 있었고, 지금도 창공에 떠 있으며 오는 먼 훗날에도 여전히 살아있을 것이다. 단지 오색의 색깔을 자랑하는 별들에게 익숙해진 우리의 눈에 들어오지 않을 뿐이지, ‘까방별’은 우주의 BLAC HOLE의 실체가 육안을 통해서는 보이지 않듯이 그렇게 우주 안에 강렬한 힘과 절대적 고독의 집중력을 반짝이면서 존재하고 있다.

까맣게 빛을 발하는 별은 별을 헤는 이들의 눈에 차는 걸 갈구하지 않는다.
그 별은 별을 세어보는 이들의 셈에 굳이 끼는 것도 원치 않는다.
그래서 까맣게 보이지 않는 듯 반짝거리는 것이다.
까망별은 그러나 제 소리를 열심히 들으면서 나날을 지새고,
제 속에서 터져나오는 말을 열정을 담아 글씨로 새기고 있다. 누구에게 보여 주기보다는 제 스스로 들여다 보고 사랑하기 위하여 낮과 밤을 눈뜨고서 제 안의 노래를 받아 적고 있다.

까맣게 빛나는 별은 나의 등단 시이다.
등단하기 전부터 시를 아주 가끔 끄적거린 적이 있고, 등단을 한 후 아무 것도 안 하다가 어느 날부터 다시 조금 나의 소리를 시라는 모양으로 새겨 보았다..

나의 시집이 나오면 누가 이 일을 알고 기뻐하는 지도 모른다. 아마 몇 사람 친구와 지인이 있을 것이다. 허지만 그들이 없다 하여도 나는 내가 기뻐하기 위하여 이런 출간이라는 여정을 감행하고 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