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오색찬가
미리보기

오색찬가

저자
이명란 저
출판사
타임비
출판일
2015-09-14
등록일
2016-05-0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64K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가을의 풍성함처럼 사람이 태어나서 가치 있는 일을 할 때 아름다운 꽃이 피어난다. 현대판 신사임당(경당)의 별호처럼 재능기부자로 살아온 세월~
어머니는 남을 위해 헐벗고 굶주려 가면서도 가족과 이웃에게 헌신적으로 봉사하셨던 어머니를 생각하면, “행복하려면 하나의 양초로 수많은 양초에 불을 붙여 밝은 사회를 만들어라” 행복은 돈으로 사는 것이 아니라, 지금을 감사하고 최고보다 최선을 다했던 좋은 습관은 아랫돌 고여 윗돌 올리는 타고난 대물림처럼 인생은 알파벳 B와 D사이에 있는 C와 같다고 사르트르는 말했듯이 땀방울의 진실이 햇빛을 보게 한다.

한국문예학술 저작권협회에서 창작의 고뇌를 아셨는지, 작가에게 경제적 부담을 주지 않는 조건이라, 어머니 시리즈로 엮은 제3시집 육십 여 편을 선보인다.

예술인들이 살아가기에 헐벗은 세상, 작품만으로 생계를 유지하기엔 서글픈 삶속에서 누군가가 새로운 밧줄을 내려줄 때 창작은 동면에서 깨어나 영글어가는 알곡을 저장하게 된다.
이 긴 기다림의 노래는 어머니의 그리움이었고, 여자의 일생을 어머니라는 이름으로 살아가야 될 여성들에게 시대가 바뀌어도 자식을 잉태해야 할 불변의 진리를 순응하며, 나를 낳아주신 어머니께 시 잔치를 펼쳐 보인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