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타락할래! 천사와 악마의 따분한 나날들

타락할래! 천사와 악마의 따분한 나날들

저자
조영주 저
출판사
피커북
출판일
2017-07-10
등록일
2017-08-2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4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괴테의 〈파우스트〉와 꽃미남 악마가 만난다면?
타락하고 싶은 ‘기쁨의 천사’와 그녀를 타락시키고픈 ‘하급악마’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로 이어지는 천사와 악마의 내기

『홈즈가 보낸 편지』, 『트위터 탐정 설록수』, 『몽유도원기』에 이어 제12회 세계문학상 수상작인 『붉은 소파』까지, 역사적 사건과 다채로운 소재를 결합해 자신만의 작품 세계를 구축한 작가 조영주가 『타락할래 - 천사와 악마의 따분한 나날들』을 발표했다.

『타락할래 - 천사와 악마의 따분한 나날들』은 제1회 예스24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세계문학상 수상 이후 2년여에 걸쳐 1,300매 분량으로 새롭게 써내려간 장편 소설이다. 천사와 악마가 현대에 등장하는 이 작품은 작가의 말처럼 괴테의 작품 〈파우스트〉의 재해석이며, 미스터리 장르의 특징을 살린 연작 형식의 추리소설이기도 하다.

“끝까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타락할래!』는 괴테의 〈파우스트〉를 재해석한 이야기입니다. 원작에서는 신과 악마의 내기가 과거 현재 미래를 넘나들며 펼쳐진다고 되어 있죠. 그 미래의 이야기가 지금 우리가 사는 현재에서 펼쳐진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 적은 게 바로 이 『타락할래!』입니다.”
-저자의 말 중에서

악마와 천사가 공존하고 우리와 자연스레 섞여 지내는 시공간. 악마의 유혹에 홀리듯 제주도에서 무작정 상경해 악마로서 새로운 삶을 살게 된 ‘하급악마’ 이찬은 어느 날 따분함에 지쳐 타락하고픈 ‘기쁨의 천사’ 김희를 만난다. 인간의 영혼 획득을 위한 악마들의 거점 카페 ‘악마의 유혹’에서 천사와 악마의 기이한 동거가 시작되는 와중에, 소장급 고위 악마가 살해되는 사건이 일어나는데... 살인, 아니 살마를 저지른 이는 과연 누구인가?

말장난처럼 가볍게 시작하는 『타락할래 - 천사와 악마의 따분한 나날들』은 진행될수록 과거와 미래, 인연과 운명이 얽히고설키는 묵직한 이야기로 거듭난다. 『타락할래 - 천사와 악마의 따분한 나날들』는 작가의 탁월한 장르적 감각과 검증된 필력이 아낌없이 발휘된 작품으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즐기는 독자라면 누구나 흡족해할 만한 작품이다.

QUICKSERVICE

TOP